사업영역

SM (업무위탁운영)

아이지오는 급변하는 IT기술 인력 확보 및 체계적인 업무시스템의 관리가 필요한 경우,
또는 IT기술 인력운용이 용이하지 않은 기업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IT업무 위탁운영 경험을 통해 IT운영 체계를 고도화 하여 운영비용 절감 및 IT 경쟁력을 도모합니다.

운영 전략

운영전략 : 운영관리체계개선, 품질관리관리활동강화, 안정성, 서비스관리체계개선, IT인력전문역량강화, IT자문을통한경험제공, 운영효율성, 신속한요구사항대응을위한체계마련, IT자문을통한경험제공, 신속성

운영관리 프로세스

운영관리 프로세스 구조도

프로세스 수행 전반에 걸쳐 품질보증활동이 수행됩니다.

프로세스수행내용
장애 관리 프로세스
장애관리는 장애 대한 긴급지원을 수행
문제 관리 프로세스
발생된 장애가 업무 및 IT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며 유사장애 재발을 방지
변경 관리 프로세스
변경 요구사항 및 변경유형
(우선 순위와 유형)을 결정하고 변경에 대한 위험 영향도 평가를 통한 변경 진행 및 조정
이행 관리 프로세스
IT서비스에 대한 모든 변경사항을 점검하고 확인 후 이행하며 중요 이행 계획을 사전 통지
형상 관리 프로세스
IT서비스 구성요소에 대한 정보상태를 최신으로 유지하고 변경 시 영향분석 정보를 제공
효과

서비스요청 접수로부터 완료 통보까지 효과적인 통제 및 관리로 운영 효율성에 향상

아이지오 운영의 강점

높은 수준의 업무 이해도
풍부한 구축 경험 보유
시너지를 극대화한 인력구성
검증된 사업관리 역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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